희망의 정치, 여러분의 소중한 정성을 모아주세요후원하기
SNS 로그인
트위터
페이스북

자유게시판

게시판글읽기
위례교통지옥 좀 해결해주세요...절실합니다~ 정현주 2018-02-13

안녕하세요..

위례신도시 성남지역에 거주중인 정현주라고 합니다.

이사오기전부터 8호선 역이 신설된다고 해서 매우 기쁜마음으로 들어왔습니다.

입주후 한 6개월만 기다리면 된다고 막연하게 생각했네요..

이미 있는 선로에 역사만 만드는거라 아주 간단하게 생각했던 어리석음이 있었네요..


하지만 지금 입주한지 1년반이나 지났습니다.

저는 선릉역까지 출퇴근하는데 집에서 복정역까지 바로가는 버스노선이 위례신도시내를 순환하고 가는바람에 이용못하고,

차고지로 가는 3012와 362번을타고 차고지로 가서 차고지에서 복정역 나가는 버스를 이용해 환승해서 지하철로 선릉까지 갑니다.

복정역까지 직통으로 가면 10분도 안걸리는 거리를 이렇게 불편하게 다니고 있습니다.


저는 괜찮습니다...

그런데 저희딸은 특목고를 다니는 바람에 전학도 힘들고 아차산역까지 갑니다.

산성역을 이용하는데 출퇴근시간에 거의 매달려가거나 타지 못하고 다음버스를 이용하기도 한다고합니다.


버스배차시간도 길어서 기다리는시간도 많구요...

중요한 고등학교 시기에 이런일로 몸도지치고 마음도 지치고 옆에서 보는 부모인 저는 많이 안스럽습니다.


지난번 설명회때 토지보상까지 다 완료되었다고 했었는데 아니었나보네요..

서울교통공사에서 성남시로 넘어간지가 벌써 한달이 지났는데 성남시 승인이 왜 미뤄지고 있는지요?

성남시 승인만 이루어지면 바로 토지보상에들어간다고 하고, 그럼 착공도 빨라지는데 왜 저희 입장은 생각하시지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부디 부탁합니다~

우리 어린 딸이 편하게 전철로 학교를 갈 수 있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례에서 다른지역에 가는게 얼마나 불편한지 한번이라도 체험해 주시기 바랍니다.


탁상정책 말고 주민 입장에서 체험하고 경험해 보실것을 조심스레 권해봅니다.

탁상공론만으로는 올바른 정치를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더불어 추가역은 이미 선로가 놓여져 있는 상태이므로 임시로라도 정차할 수 있도록 선조치 해줄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아직 역명이 정해지지 않았으므로 역명도 신속하게 정해 질 수 있도록 요청해주세요...

기존 우남역은 많은 주민들이 맞지 않다는 결론을 내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주민들의 소리에 귀를 귀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남시를 대표하는 국회의원이므로 저희를 위해서 신속히 신설역개통이 진행되도록 성남시에 협조와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서울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1 국회의원회관 315호/TEL. 02-788-2152/FAX. 02-788-0163/E-mail. ktn0320@daum.net
성남 - 경기도 성남시 수정로 167 (흥국생명빌딩) 6층/TEL. 031-751-4048/FAX. 031-751-4049
All Contents COPYRIGHT ⓒ 2015 ktn21.com